BTS 진, 정국, 블랙핑크 리사, 이정재 등의 연예인이 사용하는 현대카드의 블랙은 상위 0.05%만 선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현대 블랙카드 혜택은 어떻게 될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더 블랙
블랙 카드는 the Black, edition 2,3 세 가지 버전으로 나왔습니다. 현재는 the black은 신규 발급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현대카드 더 블랙 edition 2
the Black edition 2는 대한민국 0.05%에게만 발급하는 카드로 카드 앞면에는 9999라는 숫자가 새겨져 있는데요. 이는 9999명의 한정한 사람에게만 발급된다는 의미에서 나타낸 것이라고 합니다.
연회비만 무려 250만 원입니다.
또한 재산과 소득만 보는 것이 아닌 사회적 지위, 명예 등을 함께 보며 심사를 통해 선발된 사람만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죠. 연예인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방탄 진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혜택은?
1. 바우처 지급
럭셔리, 호텔, 쇼핑 등에서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2.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전담 매니저가 여행, 문화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예약 대행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3. 여행 혜택 제공
- 항공권 무료 업그레이드/동반자 할인
-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내 마티나 골드 라운지 무료 이용
- PRIVIA 이용 시 국내외 항공권 10% 할인
-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레파킹
현대카드 더 블랙 edition 3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이 이정재에게 선물했다고 알려진 카드인 더 블랙 edition 3입니다.
이 카드는 1000명에게만 발급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정재 배우에게는 456번의 카드를 제공했다고 정태영 부회장이 밝혔었죠.
또한 블랙핑크 지수의 유튜브에서 리사가 더 블랙 edition 3를 가지고 있는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이 카드도 연회비는 250만 원입니다.
혜택은?
edition 2와 혜택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1. 바우처 제공
2. 항공 업그레이드 제공
3. 전담 컨시어지
4. 프리미엄 서비스
출처 : 현대카드
댓글